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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호장비실 설비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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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C(중앙제어컴퓨터시스템) Central Control Computer System

전반적인 시스템 성능 감시, 표출 및 제어 기능.

ATS(자동열차감시)에는 시스템 스케쥴링과 결집방지(Antibunching)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차량, 관제제어 및 역사/지역 장비와 연계되는 ATS기능은 진단, 경보와 중앙 데이터 로깅 및 저장 기능을 제공한다.

ATP(자동열차보호) Automatic Train Protection

열차와 승객의 안전을 보정하는 Vital 열차 제어 기능으로, 지상 ATC 및 차량 ATC 시스템에 의하여 실시된다.

차량 속도 제한 결정, 열차 위치 판단/추적, 과속 보호, 연동 노선 및 기능 제어 기능이 있다.

ATO(자동열차운전) Automatic Train Operation

지상 ATC 및 차량 ATC 시스템에 의하여 실시되는 Non-vital 열차 제어 기능이다.

차량 출입문 제어, 역사/차량 안내방송 및 그래픽 활성화, 모든 열차에 대한 감시/감독 기능이 있다.

BDR(광 중계기) Base Data Radio

차량 ATC시스템과 지상 ATC 시스템 간 양방향 통신을 가능하게 하는 열차 대 지상 통신 시스템의 지상 구성품이다.

SLCC(분기기 논리 제어) Switch Logic Control

지상 ATC 시스템과 선로전환기와 관련하는 여러 개의 구성품 사이의 제어 및 전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장비가 설치되어 있는 캐비닛이다.

캐비닛 내의 회로는 해당 가이드웨이 선로전환기를 통과하는 열차의 안전을 보증한다.

TRS(열차등록시스템) Train Registry System

주요 시스템 결함 발생 시 모든 열차의 움직임을 감시하여 지역 경계부 확인지점을 통하여 열차 위치를 판단함으로써 지역 ATP 시스템의 초기 가동 시간을 최소화한다.

선로 전환기 (Switch Machine JEA72 & JEA952/953)
  • 선로전환기 사진1
  • 선로전환기 사진2
차량기지 레일 앤드 선로전환기(JEA72)

자동 차량기지 구역에 있는 선로 전환기는 RATC에 의해 제어된다.

수동 구역에서 선로전환기는 푸시버튼 분기기 제어 패널에 의해 수동으로 제어 된다. 선로 전환기에는 모터가 있어 선로 분기기를 직선(tangent) 또는 분기부(turn-out) 위치로 움직일 수 있다.

모터는 스위치 수동 제어 캐비넷에 있는 스위치를 통해 작동 된다. 각 선로 전환기는 자동온도조절장치로 제어되는 열 요소를 포함한다.

본선 레일 앤드 선로전환기(JEA952)

각 본선 레일 엔드 선로 전환기에는 관련 본선 프로그(frog) 선로 전환기가 있다. 단일 본선 레일 엔드 선로 전환기는 함께 작동되어 궤도 선로를 제어하고, 따라서 분기기를 통해 열차의 방향을 제어하게 된다.

JEA952는 분리된 모터 제어 및 감지 회로가 있는 모든 종류의 연동장치와 인터페이스 될 수 있다. 외부 어댑터를 사용해서 네 개의 전선 시스템(통합 회로)을 인터페이스 하는 것도 가능하다.

본선 가동 프로그 선로전환기 (JEA953)

JEA953는 모듈에 의한, 침목-통합 선로 전환기이다. 본선 스위치와 연관된 가동 프로그를 제어하고 작동 시킨다. 그리고 이 전환기의 움직임은 이에 상응하는 전환기의 움직임과 동시에 나타난다.

가동 프로그 선로 전환기시스템에는 모터 드라이브 유닛, 송신 샤프트, 리니어 드라이브 유닛, 탐지 및 잠금 유닛이 포함된다.

프로그 선로 전환기는 침목의 중심부에 위치한 하나 또는 그 이상의 잠금 유닛 에 의해 쇼트 연결 로드를 통해 잠기고 작동 된다.